OUR PASTOR

 

우리 교회는 날마다 변화되고 성장해 가는 교회입니다.

 

날마다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하며, 성도들끼리의 교제와 복음 증거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하나님 나라의 일꾼으로서 성장해 가기를 바랍니다.

 

시편 1편은 이러한 삶을 사는 성도에게 마치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음과 같이 그 행사가 다 형통하는 복을 얻게 될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영감있는 예배, 늘어나는 목장" 기치아래 새로운 도약과 새로운 부흥을 경험하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OUR CHURCH

 

 현대사회는 산업화 시대에서 지식화 시대로 진입하면서 뼈저린 인간소외를 경험하고 있고, 교회들은 침체가운데 허덕이고 있으며, 돌파구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적인 상황과 역사의 요청을 묵인할 수 없기에 성경적인 패러다임을 도입하고자 합니다.

 

 이제부터는 우리교회가 형식과 두려움의 껍질을 벗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비전3330으로 나아가는 믿음의 행보를 걸어야 할 때입니다.

모든 성도들이 목장에 소속되어 하나님의 임재를 느끼고 서로의 아픔과 기쁨을 나누며 섬김으로써 주님이 주시는 풍성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우리교회는 단순한 소그룹을 가진 교회가 아니라 교회의 기능을 온전히 감당하는 생명력 있는 가정교회(목장)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교회가 이러한 건강한 교회로써 날마다 영적으로 성장하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또한 여러분의 앞날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쳐나기를 바랍니다.